Product 1회용 컵 무인회수기
Product 1회용 컵 무인회수기
Maintenance 유지보수 방안 소개
분야별 장애대처
장애구분 | 장애처리 방법 |
긴급장애
(하드웨어) | 접수 즉시 장애처리 인력을 투입하여 업무 개시 전 복구 / 장애 기록 유지 |
일반장애
(하드웨어) | 정비에 필요한 소모성 부품 및 정비용 부품을 준비하여 방문지원 |
긴급장애
(소프트웨어) | - 접수즉시 장애처리 인력을 투입하여 업무 개시 전 복구 - 소프트웨어 Install 지원 / 장애기록 유지 |
일반장애
(소프트웨어) | 장애처리 인력투입 / 소프트웨어 재설치 / 장애기록 유지 |
긴급장애
(네트워크) | 접수즉시 장애처리 인력 투입하여 업무 개시 전 복구 |
유지보수 조건
1회용컵무인회수기 1년간 무상 A/S를 지원합니다. 제품의 심각한 문제 발생 시, 새로운 제품으로 교체합니다.
유지보수 대상 | 납품되어진 모든 1회용컵무인회수기 제품 |
유지보수조건
(무상유지보수) | - 무상 유지보수 책임 기간은 납품 완료일로 부터 1년간[랜탈 시 랜탈계약기간] - 무상 유지보수 기간 중 일체의 비용발생 안됨[랜탈 시 랜탈계약기간] - 무상 유지보수 기간 중 장비 심각한 오류 시 새로운 장비로 교체[랜탈 시 랜탈계약기간] |
유지보수조건
(기타) | - 납품장비의 장애 발생 시 신속한 복구 및 대책마련 - 콜 센타 운영으로 장애발생 시 신속한 대책 마련 - 각 총판에 상황을 전파하여 가장 근거리의 총판에서 장애처리 - 유지보수 관련 전반 운용 관리에 따른 장비의 사용자 기본 교육 철저 |
environmentally conscious enterprise
JEONGHAN INFRA
㈜사업자등록번호 : 849-88-01436 | 대표자명 : 지혁수
대표번호 : 031-499-4947 | FAX : 031-499-4946
본사 및 기술연구소 주소 : 경기도 안산시 엠티브이12로 21번길 18
© 2024 JEONGAN INF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