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A | 아니요~ 한번 인식되어 반환금이 지불된 컵의 경우 바코드정보는 재 사용 활 수 없도록 서버에서 철저하게 관리되어 재 인증이 불가능 합니다. |
A | 당사의 무인회수기 보급사업은 LGU+와 협업 혹은 기술제휴를 통해 사업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연동과 통신관련해서는 세계적인 수준의 서비스가 제공될 것입니다. 또한 이미 “서버”에서 테스트 ID를 부여 받아 충분한 시간을 가지고 연동시험을 완료 하였습니다. |
A | 지난 10여년간 전국에 RFID종량기, 안면인식 발열측정기, 크린하우스 시스템을 납품 해왔으며 제주도까지 포함한 2만여대에 달하는 장비를 당일 A/S처리 원칙에 의거해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LGU+에서도 당사에서 납품하게 될 "1회용컵 무인회수기"에 대한 인력지원, 기술지원을 약속하였습니다. |
A | 타 회사의 경우 랜탈비용에 이자비용을 녹여 넣어 랜탈비용을 책정하고 있지만 당사의 “1회용컵 무인회수기"의 경우에는 이자비용을 전적으로 당사에서 부담하기 때문입니다. |
A | 아니요. 전혀 발생되지 않습니다. 장비 및 소프트웨어에 대한 업그레이드는 무상으로 지원해드립니다. |
A | 반환된 1회용컵의 수집, 운반의 방안은 아직까지 정확하게 결정된 게 없으며 향후 방안을 모색해서 방향을 제시할거 같습니다. |
A | 통상적으로 압착기가 부착된 "고급형 1회용컵 무인회수기"의 경우 R사이즈 기준 450여개, 일반형의 경우 250개정도 입니다. |
A | 네. 철저한 시장조사에 의해 제품의 설계에 적용되었습니다 |
A | 각 브랜드 본사와 협의 하에 진행될 예정이며 브랜드의 정체성을 살릴 수 있는 색상과 디자인을 제안하도록 하겠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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