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PRODUCT

FAQ

A/S 접수 전, FAQ게시판에서
자주 묻는 질문·답변을 검색하면
빠른 해결이 가능합니다.

FAQ에 없는 내용은 A/S 안내 페이지를 확인하신 후
고객님께서 편하신 방법으로 A/S접수 부탁드립니다.

Q [ Ai 발열측정기 보자마자 ] 보자마자를 밖(야외)에서 사용해도 될까요?
A
제품의 센서들은 자외선과 같은 가시광선에 예민합니다.


일정량의 열과 빛은 무관하지만,
직사광선이 내리 쬐는 곳에서의 사용은 피해주시길 바랍니다.


만약 불가피한 상황일 경우에는 기기를 가릴 수 있는 가림막 설치를 권고합니다.
Q [ Ai 발열측정기 보자마자 ] 이용자 등록을 했는데도 인식이 되지 않습니다.
A
최초 이용자 등록을 할 때에는 마스크를 벗고 사진촬영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마스크를 착용한 상태에서의 인식률은 70~80%정도이기 때문에
마스크를 벗고 1~1.3m 떨어진 곳에서 다시 한번 인식해보시길 바랍니다.
Q [ Ai 발열측정기 보자마자 ] 리모콘 작동이 안됩니다.
A
리모콘 위의 '커서' 버튼을 눌러 보신 후에 다시 한번 사용 부탁드립니다.


만일 위와 같이 조치하신 후에도 작동되지 않을 경우,
고객센터 1833-4945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Q [ Ai 발열측정기 보자마자 ] 인터넷을 연결하려는데 계속 오류가 발행했다고 나옵니다.
A
기기의 IP주소를 컴퓨터에 입력하실 때
[ FACE PAD소프트웨어 ]를 실행시켜주세요~!


등록된 장치를 우클릭을 하시면 ‘장치 정보 수정’이 보이실겁니다.
IP주소와 기기의 좌측 상단에 있는 IP 주소가 일치하는지 확인바랍니다.


만일 위의 답변처럼 동일하게 실시했는데도 인터넷이 연결되지 않는다면?


1) 리모콘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2) 홈화면 맨 우측에 있는 [ YCF Setting ]을 들어가십시오.
3) General ▶ Device ▶ Ethernet ▶ IP설정 에서 '고정 ▶ DHCP'로 변경해주세요.


이후에도 오류가 생길 경우에는 고객센터 1833-4945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Q [ Ai 발열측정기 보자마자 ] 사진등록 시 오류가 발생했다고 뜹니다.
A
사진을 등록할 때에는 먼저 사진 파일을 확인해보세요.


사진은 머리 쪽이 위로 나온 사진이어야하며,
사진 파일의 크기는 최대 500kb 미만으로 설정해주시길 바랍니다.


단, 극 저화질의 사진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
Q [ Ai 발열측정기 보자마자 ] 전원을 끄면 기록들이 사라지나요?
A
아닙니다.
전원을 끄더라다도 기록들은
최대 10만장의 사진까지 보관이 가능하며,
그 이후부터는 시간의 순서대로 삭제처리 됩니다. 
Q [ RFID 세대별 음식폐기물 종량시스템 ] RFID 음식물 종량기 비밀번호 사용 방법
A





Q [ RFID 세대별 음식폐기물 종량시스템 ] RFID 음식물 종량기 비밀번호 등록 방법
A






Q [ RFID 세대별 음식폐기물 종량시스템 ] 세대별 배출정보를 조회하고 싶습니다.
A



세대별배출정보조회_1_201110.png


세대별배출정보조회_2_201110.png


세대별배출정보조회_3_201110.png


Q [ RFID 세대별 음식폐기물 종량시스템 ] 중간 정산을 진행하고 싶습니다.
A


중간정산_1_201110.png


중간정산_2_201110.png


중간정산_3_201110.png


중간정산_4_201110.png


중간정산_5_201110.png


중간정산_6_201110.png


1 2